추천 (영상) 빈홈센트럴파크 선라이즈시티뷰
그러나 라오스는 경쟁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비엔티안의 경우 가라오케 관련 업종에서 일하고자 하는 여성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수입도 괜찮고 매너가 좋은 한국남자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 그들 사이에서는 장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롤리팝, 블링블링, 넘버원 등등 여러 곳에서 목적 있는 손님들에게 쇼업도 못 들어가서
예전에는 손님이 많았었다는 걸 꽁가이들도 아는데 지금은 확실히 손님이 없고 뒷방이 붙지를 않는다고 하소연을 한다.
음식 전반(지리적 표시제 · 급식) · 스시 · 사시미 · 가이세키 · 돈부리(가츠동 · 규동) · 우동 · 소바 · 덴푸라(새우튀김) · 돈가스 · 멘치 · 고로케 · 유부 · 낫토 · 우메보시 · 니쿠자가 · 타쿠앙즈케 · 일본의 술 · 라멘 · 나가사키 짬뽕 · 와규 · 카레라이스 · 오므라이스 · 오니기리 · 오코노미야키 · 몬쟈야키 · 나폴리탄 · 오뎅 · 샤브샤브 · 에키벤 · 카스텔라 · 화과자(모찌 · 만쥬 · 양갱 · 모나카 · 센베이 · 타코야키) · 이자카야 · 오토시 · 오키나와 요리
라오스 비엔티안에는 강남달토 제가 소개해드리는 곳 말고도 가라오케 업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장님들을 위해서 말씀드리자면 되도록이면 로컬은 안 가시길 권해드립니다. 왜냐하면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거나 한국교민분들이랑 손이 닿고 있지 않은 가라오케 로컬업소들은 치안을 장담하기가 어렵습니다.
오직, 서울 강남에만 있는 신기한 하이퍼블릭으로 즐기는 가라오케의 문화를 경험하세요.
강남달토 추천 (영상) 빈홈센트럴파크 선라이즈시티뷰
기존에 비타민일 때 있었던 아이들과 블링블링이 문을 닫으면서 많은 아이들이 강남가라오케 이적을 했다.
늦게 가면 아예 초이스가 불가능하다고 하기도 하고 얼마전 불미스런 사건이 있고 난 후 출근률이 확 떨어진 곳도 있고 사장과 마담들이 불협화음이 심해서 애들이 꺼리는 곳도 있는 것 같다.
고로 잘 노시는 분들에게는 애들이 분위기를 타서 화끈하게 잘 놀고 리드해서 노는 걸 잘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내내 차분한 분위기가 연출 된다고 한다.
근무태도, 귀가 시간 등을 체크하고, 기본적으로 한인 가라오케이기 때문에 한국 친화적인 여자분들도 많아서 파타야의 변화에 지친 분들이나 저렴하게 즐기려는 분들에게는 유일한 대체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본/종교 · 신토 · 신사 · 신사본청 · 무녀 · 신궁 · 이세 신궁 · 강남가라오케 덴만구 · 이치노미야 · 일본 신화 · 고사기 · 풍토기 · 요괴(오니 · 일본삼대악귀 · 텐구 · 유키온나 · 캇파 · 츠쿠모가미 · 오바케) · 정토교 · 일련종 · 부동명왕 · 창가학회 · 류큐 신토
오늘 소개해드릴 비엔티안 산지앙 가라오케는 비엔티안의 차이나 타운에 위치하고 있는 가라오케입니다. 가라오케 건물은 산지앙 호텔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운영하고 계시는 사장님은 중국인 사장님이며 그렇기 때문에 이곳 매니저들이 중국어를 할 줄 압니다.